공유하기
| 박승원 광명시장이 광명6동을 방문해 우리동네 시장실을 운영했다. / 사진제공=광명시 |
‘우리동네 시장실’은 민선7기 박승원 광명시장이 발로 뛰는 적극 행정을 실천하고자 지난해 8월부터 운영해 왔으며 지난 24일 11번째로 광명6동 주민들과 소통의 자리를 가졌다.
박 시장은 이날 광일초등학교를 방문해 학부모, 학생들과 만남을 가졌으며 광명6동 경로당, 해모로이연아파트 경로당, 두길경로당, 식곡경로당, 영화아이닉스아파트 경로당, 중앙하이츠3차아파트 경로당을 방문해 어르신들과 대화를 나눴다.
| 박승원 광명시장이 광명6동을 방문해 우리동네 시장실을 운영했다. / 사진제공=광명시 |
박 시장은 “시정에 관심을 갖고 참여해주시는 시민들에게 감사드린다. 오늘도 시민들을 만나 대화를 많이 나눴다. 시민들이 주신 소중한 의견이 시정운영에 많은 도움이 되고 있다”며 “시민들의 불편함이 없도록 오늘 건의하신 사항은 빨리 조치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광명=김동우 기자
'동행미디어 시대' 경기 지역을 담당하고 있는 김동우 기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