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사조대림이 자회사 사조에프에스의 흡수합병을 완료했다는 소식에 상승세다.
3일 오후 2시3분 사조대림은 전거래일 대비 900원(3.56%) 상승한 2만6150원에 거래되고 있다.
사조대림은 이날 식자재 유통 계열사인 사조에프에스의 흡수합병이 종료됐다고 공시했다. 사조대림은 사조에프에스의 지분을 100% 보유하고 있으며 합병비율 1대0으로 흡수합병했기 때문에 사조대림이 발행한 신주는 없다.
이번 합병으로 사조대림은 종합식품업체로서의 시장지배력을 한층 끌어올릴 전망이다. 앞서 사조대림은 지난 2019년 사조해표를 흡수합병해 경영효율화 제고에 나선 바 있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조승예 기자
안녕하세요 머니S 산업2부 유통팀 조승예 기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