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L(한국프로농구연맹)이 오는 16일 열리는 ‘'KCC 덩크 콘테스트' 참가 선수를 팬 투표로 선정한다. 사진은 지난해 12월 덩크슛하는 스펠맨(안양 KGC인삼공사). /사진=뉴시스
KCC 덩크 콘테스트 참가 선수를 뽑는 팬 투표가 시작됐다.

KBL(한국프로농구연맹)은 오는 16일 열리는 'KCC 덩크 콘테스트' 참가 선수를 팬 투표로 선정한다고 4일 밝혔다. 투표는 4~7일 나흘 동안 KBL 통합 홈페이지와 앱을 통해 진행된다. 계정당 국내 선수와 외국 선수 부문 각 1명에게 1회 투표할 수 있다.


득표수 상위 4명은 올스타전 하프타임에 진행되는 덩크 콘테스트 본선에서 경쟁을 펼친다. 콘테스트 우승자에게는 상금 200만원, 덩크 퍼포먼스 우승자에게는 상금 100만원이 수여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