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1) 민경석 기자 = 22일 오후 충북 청주체육관에서 열린 '삼성생명 2021~2022여자프로농구' KB스타즈와 삼성생명 블루밍스 경기에서 승리해 정규리그 우승을 확정지은 뒤 기뻐하고 있다.(WKBL 제공) 2022.1.22/뉴스1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