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공항=뉴스1) 박지혜 기자 = 2022 베이징 동계올림픽에 출전하는 대한민국 선수단과 관계자들이 30일 인천국제공항 2터미널 베이징 동계 올림픽 전용카운터에서 탑승수속을 하고 있다.

2022 베이징 동계올림픽에 출전하는 한국 국가대표 선수단 본진은 오는 31일 전세기편으로 출국한다. 2022.1.30/뉴스1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