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공항=뉴스1) 안은나 기자 = 쇼트트랙 국가대표팀이 30일 2022 베이징 동계올림픽 출전을 위해 인천국제공항 2터미널에서 전세기에 오르고 있다. 2022.1.30/뉴스1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