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1) 엄예진 인턴기자,김민지 기자 = "검은 호랑이의 해인 만큼 호랑이 기운 많이 받으시고 건강한 한 해가 되시길 바랄게요"

그룹 오마이걸(OH MY GIRL)이 뉴스1 연예TV를 통해 새해 인사를 전했다.


오마이걸 멤버 효정은 "원하는 일, 계획하는 일 모두 잘 마무리 했으면 좋겠다"며 "오마이걸도 응원하도록 하겠다"고 새해 응원의 메시지를 보냈다.

멤버 유빈은 "올 한 해도 오마이걸의 다양한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새해 다짐을 말했다.


한편 오마이걸은 2015년에 데뷔한 7인조 걸그룹으로 지난해 5월, '던던댄스(Dun Dun Dance)'로 활동하며 대중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다.

오마이걸 효정(왼쪽부터), 승희, 유아, 비니, 미미, 지호, 아린이 23일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린 제31회 하이원 서울가요대상에서 본상을 수상한 뒤 소감을 밝히고 있다. (스포츠서울 제공) 2022.1.23/뉴스1 © News1 권현진 기자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