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서울=뉴스1) 엄예진 인턴기자,김민지 기자 = "검은 호랑이의 해인 만큼 호랑이 기운 많이 받으시고 건강한 한 해가 되시길 바랄게요"
그룹 오마이걸(OH MY GIRL)이 뉴스1 연예TV를 통해 새해 인사를 전했다.
오마이걸 멤버 효정은 "원하는 일, 계획하는 일 모두 잘 마무리 했으면 좋겠다"며 "오마이걸도 응원하도록 하겠다"고 새해 응원의 메시지를 보냈다.
멤버 유빈은 "올 한 해도 오마이걸의 다양한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새해 다짐을 말했다.
한편 오마이걸은 2015년에 데뷔한 7인조 걸그룹으로 지난해 5월, '던던댄스(Dun Dun Dance)'로 활동하며 대중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다.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뉴스1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