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공항=뉴스1) 황기선 기자 = 2022 베이징 동계올림픽에 출전하는 대한민국 여자 컬링 대표팀이 5일 오전 인천국제공항 2터미널에서 출국 전 파이팅을 외치고 있다. 2022.2.5/뉴스1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