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1) 이지원 디자이너 = 여자 쇼트트랙 간판 최민정(성남시청)이 2022 베이징 동계올림픽 마지막 경기에서 2회 연속 1500m 금메달을 따냈다.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