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징=뉴스1) 안은나 기자 = 곽윤기가 16일 오후 중국 베이징 캐피털 실내경기장에서 열린 2022 베이징 동계올림픽 쇼트트랙 남자 5000m 계주 결승에 출전헤 2위로 결승선을 통과한 뒤 아쉬운 표정을 짓고 있다.

남자 계주는 이날 은메달을 획득하며 지난 2010년 벤쿠버 동계올림픽 이후 12년 만에 메달을 목에 걸었다. 2022.2.16/뉴스1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