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징=뉴스1) 박지혜 기자 = 최민정이 16일 오후 중국 베이징 캐피털 실내경기장에서 열린 2022 베이징 동계올림픽 쇼트트랙 여자 1500m 결승에 출전해 금메달을 획득한 뒤 동메달을 따낸 네덜란드의 수잔 슐탱으로부터 축하를 받고 있다. 최민정은 이날 금메달을 획득하며 올림픽 2연패를 달성했다. 2022.2.16/뉴스1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