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공항=뉴스1) 황기선 기자 = 2022 베이징 동계올림픽 쇼트트랙 대표팀 곽윤기가 18일 오후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입국하며 메달을 들어보이고 있다. 이번 대회에서 대표팀은 금메달 2개와 은메달 3개를 수확했다. 2022.2.18/뉴스1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