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23일 오마이걸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멤버 효정 씨는 지난 22일 선제적으로 진행한 자가진단 키트 검사에서 양성 반응을 보여 곧바로 PCR 검사 진행했고, 금일(23일) 오전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고 밝혔다.
소속사는 “효정은 코로나19 백신 3차 접종을 완료한 상태였으며, 현재 모든 일정을 중단하고 방역 당국의 지침에 따라 필요한 조치 및 휴식을 취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당사는 아티스트의 건강과 안전을 최우선으로 고려하여 치료와 회복에 전념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다음은 오마이걸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WM엔터테인먼트입니다.
오마이걸 효정의 코로나19 확진 안내드립니다.
멤버 효정은 지난 22일 선제적으로 진행한 자가진단 키트 검사에서 양성 반응을 보여 곧바로 PCR 검사 진행하였고, 금일(23일) 오전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습니다.
효정은 코로나19 백신 3차 접종을 완료한 상태였으며, 현재 모든 일정을 중단하고 방역 당국의 지침에 따라 필요한 조치 및 휴식을 취하고 있습니다.
당사는 아티스트의 건강과 안전을 최우선으로 고려하여 치료와 회복에 전념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WM엔터테인먼트입니다.
오마이걸 효정의 코로나19 확진 안내드립니다.
멤버 효정은 지난 22일 선제적으로 진행한 자가진단 키트 검사에서 양성 반응을 보여 곧바로 PCR 검사 진행하였고, 금일(23일) 오전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습니다.
효정은 코로나19 백신 3차 접종을 완료한 상태였으며, 현재 모든 일정을 중단하고 방역 당국의 지침에 따라 필요한 조치 및 휴식을 취하고 있습니다.
당사는 아티스트의 건강과 안전을 최우선으로 고려하여 치료와 회복에 전념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김유림 기자
안녕하세요. 동행미디어 시대 김유림 기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