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1) 임세영 기자 = 28일 오후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열린 프로배구 도드람 2021-22 V리그 여자부 GS칼텍스와 KGC 인삼공사의 경기에서 KGC 인삼공사 선수들이 환호하고 있다. 2022.2.2/뉴스1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