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승욱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이 비롯한 참석자들이 17일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린 ‘인터배터리 2022’ 전시회에 참석, 부스를 둘러보고 있다.

‘인터배터리 2022’는 국내 최대 배터리 전시회로 LG에너지솔루션, 삼성SDI, SK온 등 국내 주요 배터리 기업들이 전시회에 참가, 각 사의 기술력을 선보이며, 17일부터 오는 19일까지 서울 강남구 코엑스에서 개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