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일 서울 중구 서울역 앞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선별진료소에서 시민들이 검체검사를 받기 위해 줄을 서고 있다. 2022.3.19/뉴스1 © News1 송원영 기자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