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일 서울 여의도 국회 본회의장에서 열린 제394회 국회(임시회) 1차 본회의에서 지난 재-보궐선거에서 당선된 5명의 의원이 의원선서후 박병석 국회의장에게 선서문을 제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