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김길원 예비후보(더불어민주당,금호 1·2동, 서창동, 상무2동)는 이날 보도자료를 통해 "양향자 국회의원 비서관과 광주시의회 입법심의 담당 등 국회와 지방의회의 다양한 경험을 쌓았다"며 "이를 바탕으로 주민들과 광주시의회를 연결하는 가교역할을 누구보다 잘 수행할 수 있어 지역발전을 이끌 적임자로 생각한다"고 출마의 변을 밝혔다.
이어 "국회의원 비서관으로 지역구 관리를 꾸준해 와 주민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고 민원현장의 목소리를 누구보다도 잘 알고 있다"며 "주민들에게 봉사하고 희생할 준비가 돼 있는 가장 경쟁력있는 후보"라고 강조했다.
경제학 박사인 김 예비후보는 "청년들이 돌아오는 양질의 일자리를 늘려 명실공히 주민이 행복한 서구발전을 이끌겠다"며 일자리, 튼튼한 경제 도시, 사람중심 안전 도시, 인재를 키우는 교육도시, 여럿이 함께 만드는 생활복지 도시 등 공약을 제시했다.
김 예비후보는 국회의원 비서관, 광주시의회 입법심의 담당, 광산구청장 비서실장, 더불어민주당 서구을 지역위원회 사무국장 등을 역임했다.
김 예비후보는 국회의원 비서관, 광주시의회 입법심의 담당, 광산구청장 비서실장, 더불어민주당 서구을 지역위원회 사무국장 등을 역임했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광주=정태관 기자
머니S 호남지사 기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