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산다라박은 23일 인스타그램에 미국 로스앤젤레스(LA)에서 인천으로 돌아오는 비행기 안에서 촬영한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그는 "성공적인 공연을 마치고 한국으로 돌아오던 길. LA 공항에서 봄이랑 판다 익스프레스랑 kfc 먹었다. 왜 이렇게 맛있어? 행복했다"고 말했다.
공개된 사진 속 산다라박은 일등석에서 쿠션을 안고 두 다리를 쭉 뻗은 채 편히 휴식을 취하고 있다.
2NE1은 지난 16일(현지시각) 미국 캘리포니아주에서 열린 '코첼라 밸리 뮤직 앤드 아츠 페스티벌'에서 전 멤버가 모여 깜짝 무대를 펼쳤다.
2NE1 전 멤버가 한 무대에 선 것은 2015년 '엠넷 아시안 뮤직 어워즈'(MAMA) 이후 약 7년 만이다. 2NE1은 2016년 11월 공식 해체한 바 있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