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2NE1(투애니원) 출신 산다라박은 23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기내에서 촬영한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산다라박 인스타그램
그룹 2NE1(투애니원) 출신 산다라박이 기내에서 촬영한 사진을 공개했다.

산다라박은 23일 인스타그램에 미국 로스앤젤레스(LA)에서 인천으로 돌아오는 비행기 안에서 촬영한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그는 "성공적인 공연을 마치고 한국으로 돌아오던 길. LA 공항에서 봄이랑 판다 익스프레스랑 kfc 먹었다. 왜 이렇게 맛있어? 행복했다"고 말했다.

공개된 사진 속 산다라박은 일등석에서 쿠션을 안고 두 다리를 쭉 뻗은 채 편히 휴식을 취하고 있다.

2NE1은 지난 16일(현지시각) 미국 캘리포니아주에서 열린 '코첼라 밸리 뮤직 앤드 아츠 페스티벌'에서 전 멤버가 모여 깜짝 무대를 펼쳤다.

2NE1 전 멤버가 한 무대에 선 것은 2015년 '엠넷 아시안 뮤직 어워즈'(MAMA) 이후 약 7년 만이다. 2NE1은 2016년 11월 공식 해체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