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중앙방역대책본부(방대본)와 각 지자체 등 통계에 따르면 지난 24일 0시부터 밤 9시까지 전국에서 코로나19 양성 판정을 받은 신규 확진자는 3만3831명으로 잠정 집계됐다.
이는 지난 24일 동시간대 대비 2만9065명이 감소한 수치다. 일주일 전인 지난 17일과 비교하면 대비 1만618명이 적다.
지난 18일부터 일주일 동안 발생한 일일 신규 확진자 수는 4만7743명→ 11만8504명→ 11만1319명→ 9만867명→ 8만1058명→ 7만5449명→ 6만4725명 등이다.
지역별로는 ▲경기 9058명 ▲서울 4778명 ▲경북 2245명 ▲경남 1966명 ▲전남 1788명 ▲광주 1657명 ▲인천 1615명 ▲충남 1445명 ▲전북 1430명 ▲대전 1404명 ▲대구 1363명 ▲강원 1280명 ▲충북 1202명 ▲부산 801명 ▲제주 693명 ▲울산 690명 ▲세종 416명 순이다.
"코로나19 예방수칙, '의무'이자 '배려'입니다"
#올바른 마스크 착용 #건강한 거리두기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