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중흥그룹 골드레이크 컨트리클럽은 최근 제28회 남평읍민의 날을 맞아 지역내 학생들에게 장학금을 전달했다고 2일 밝혔다.
남평읍민의 날은 지역내 우수한 인재들에게 장학금을 전달하고,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봉사해온 지역 기관사회 단체와 단체원의 노고를 격려하기 위해 매년 실시해오고 있는 지역 행사다.
임대형 골드레이크 대표이사는 "골드레이크가 위치하고 있는 남평이 더욱 발전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고, 지역내 우수한 인재들이 배출돼 미래를 선도해 나갈 수 있도록 기여 하겠다."라고 전했다.
골드레이크 컨트리클럽은 2005년 개장 이래 꾸준히 지역 내 학생들에게 중흥 장학회 이름으로 매년 장학금을 전달해 오고 있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광주=이재호 기자
독자분들께 유익한 광주전남 경제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