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박근혜 전 대통령이 윤석열 대통령 취임식에 참석했다.
박 전 대통령은 10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제20대 대통령 취임식에 보라색 재킷과 회색 바지 차림으로 등장했다. 박 전 대통령은 취임식이 진행되는 동안 햇빛이 뜨거운지 선글라스를 착용한 채 자리를 지켰다.
박 전 대통령은 윤 대통령이 취임사를 마무리하자 박수를 보냈다. 취임식을 마치고 박 전 대통령과 김건희 여사가 함께 단상에 내려오며 대화를 나누기도 했다.
이후 박 전 대통령은 윤 대통령과 김 여사의 환송을 받으며 취임식장을 떠났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