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원희룡 국토교통부 장관이 17일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국토교통위원회 전체회의에 출석해 이원재 1차관과 대화하고 있다. 2022.5.17
원희룡 국토교통부 장관(오른ㅉ쪽), 이원재 제1차관이 17일 서울 여의도 국회 본관 529호에서 열린 2022년 제2회 추경안ㆍ주택도시기금운용계획 변경안 등 관련 국회 국토교통위원회 전체회의에 출석, 귀엣말을 나누고 있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임한별 기자
머니투데이 경제전문지 머니S 사진부 임한별 기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