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페 프랜차이즈 브랜드 커피베이가 고객들의 개인 컵 사용을 유도하기 위해 1회용 컵 사용 줄이기 캠페인 'Go Green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커피베이를 찾아주시는 고객분들이 개인 컵을 사용함으로써 1회용 컵 사용은 줄이고, 200원 할인 혜택에 그린베이(스페셜 스탬프)까지 적립해주는 내용으로 7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커피베이 멤버십 회원이라면 누구나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개인 컵을 사용해 제조 음료를 구매할 경우 200원 금액 할인과 동시에 멤버십 내 그린베이 1개를 적립해준다. 그린베이는 10개가 적립되면 3천원 이상 주문 할 때 사용 가능한 500원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기존에는 개인 컵으로 제조 음료를 주문할 경우 200원의 금액 할인만 제공됐다면 새로운 혜택 이벤트를 시행함으로써 멤버십 추가 적립까지 제공해 혜택의 폭을 넓혔다.
한편, 커피베이는 ESG 경영을 기반으로 다방면에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한 활동을 실천하면서 지속 가능한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최근에는 자살 예방 분위기 조성에 힘쓰는 취지로 경기도자살예방센터와 함께 심리적으로 안정을 주는 컬러를 활용한 '마음 텀블러'와 대표 디저트 뚱카롱을 모티브로 한 '마카롱 보틀' 등을 출시하면서 다회용품에 대한 MD군을 강화하고 있다.
카페 창업 프랜차이즈 가맹 전문 커피베이의 백진성 대표는 "환경 보호의 중요성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커피베이 방문객의 개인 컵 사용 빈도를 높일 수 있도록 새로운 프로모션을 선보이게 됐다."라고 전하며 "앞으로도 다양한 친환경 활동들을 통해 환경 보호에 앞장서는 브랜드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