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성시경 인스타그램



가수 성시경이 셀카를 공개하며 스스로에게 만족했다.

성시경은 2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다가리니까 진짜 잘생겼다"며 자신의 셀카를 함께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성시경은 파란색의 티셔츠를 입고 선글라스와 마스크를 착용했다. 그의 선글라스에는 핸드폰과 지갑 여행용 캐리어가 반사돼 보여 어디론가 향하고 있는 듯 보인다. 스스로의 셀카에 만족스러워 하는 모습이 귀엽게 느껴진다.

성시경은 seezn 예능 '러브마피아 시즌2'에 출연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