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지난달 진행됐던 WSG워너비의 첫 라이브 현장이 방송에서 공개된다. 과거 라이브의 뜨거웠던 순간을 9일 오후 6시 25분 방송하는 MBC '놀면 뭐하니?'에서 다시 볼 수 있다.
지난 6월30일 WSG워너비는 유튜브 라이브를 진행해 팬들과 처음 소통하며 의미 있는 시간을 가졌다. 당일 오전 깜짝 공지했음에도 라이브 방송은 5만5000명의 동시 접속자가 몰려 폭발적인 인기를 끌었다. 아울러 조회수 30만뷰 이상을 돌파하며 뜨거운 화제성을 입증했다.
이날 WSG워너비 멤버들은 데뷔곡을 팬들에게 첫 라이브로 들려줬다. 현장에서 최초 공개한 떼창 유발송 '보고 싶었어'를 비롯해 '그때 그 순간 그대로' 'Clink Clink(클링크 클링크)'등으로 팬들의 열광적 반응을 이끌어냈다.
이어 팬들과 소통한 라이브 방송에서는 멤버들을 폭소케 한 댓글은 물론 신박한 작명 아이디어까지 쏟아져 모두를 배꼽잡게 했다. 이 가운데 실제 팀명이 된 아이디어도 공개되는데 과연 어떤 팀명이 확정됐을지 궁금증이 증폭된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