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5년 만에 완전체… '서머퀸' 씨스타, '찐친' 케미
가수 효린이 씨스타 멤버들과 함께한 'NO THANKS' 챌린지를 공개했다. /영상=효린 인스타그램


가수 효린이 씨스타 멤버들과 함께 'NO THANKS' 챌린지를 선보였다.

효린은 지난 20일 인스타그램에 "귀여워"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 효린은 씨스타로 함께했던 소유·보라·다솜과 함께 'NO THANKS'에 맞춰 챌린지를 펼치고 있다.
가수 효린이 씨스타 멤버들과 함께한 'NO THANKS' 챌린지를 공개했다. /사진=효린 인스타그램


이들은 각자 자유롭게 리듬을 타며 춤 실력을 뽐내다가 후렴구가 나오자 씨스타 특유의 시원시원한 안무를 선보였다. 특히 효린은 후렴구를 직접 부르면서 멤버들을 리드했다.

마지막에는 한 줄로 계단을 올라가는 등 챌린지를 즐기는 모습이었다. 이들은 특유의 '찐친' 케미를 보여주며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효린이 지난 18일 세 번째 미니앨범 'iCE'로 컴백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