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빅뱅 멤버 지드래곤이 개그맨 조세호와의 친분을 드러냈다. /사진=지드래곤 인스타그램


그룹 빅뱅 멤버 지드래곤이 의외의 친분을 자랑했다.

지드래곤은 2일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개그맨 조세호와 지드래곤이 주고받은 DM(다이렉트 메시지)이 담겼다. 조세호는 본인이 론칭한 패션 브랜드 제품인 모자를 쓴 셀카를 보내며 "모자 느낌 어때? 이 모자도 너무 좋다"라고 전했다. 지드래곤의 평가를 기대한 것으로 짐작된다.

이에 지드래곤은 조세호의 또 다른 모자를 착용해 인증샷으로 화답했다. 또 그는 조세호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태그해 "조세호 vs 나"라는 글을 덧붙이며 웃음을 자아냈다.


지드래곤은 패션의 선두주자로 그가 착용하면 모든 제품이 완판이 될 만큼 그의 패션계 파급력은 어마어마하다. 지드래곤이 조세호와의 우정을 드러내며 조세호 브랜드를 적극 홍보한 것으로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