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배우 이영아의 근황이 주목받고 있다.
이영아는 지난 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잘 지내고 있어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업로드했다. 지난해 8월 결혼식을 올린 뒤 1년 만에 전한 근황이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남편으로부터 받은 풍선과 함께 인증샷을 찍는 이영아의 모습이 담겼다. 풍선에는 '결혼기념일을 축하합니다', '사랑하는 남편이'라는 문구가 적혀있다. 사진에서 이영아는 마스크를 벗고 인증샷을 찍고 있다. 그는 탈색으로 금발로 변신한 모습.
이영아는 2020년 3세 연하의 비연예인 연인과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었지만 코로나19 확산 우려로 결혼식을 연기했다. 이후 득남 소식을 전했고 2021년 결혼식을 올렸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김유림 기자
안녕하세요. 동행미디어 시대 김유림 기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