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곽윤기, 지하철에서 팬서비스를?…
쇼트트랙 선수 곽윤기가 역대급 팬서비스를 선보였다. /영상=곽윤기 인스타그램


쇼트트랙 선수 곽윤기가 남다른 센스로 역대급 팬서비스를 선보였다.

곽윤기는 지난 1일 "지하철에서 에어드롭 소통해보셨나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 2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한 팬이 곽윤기에게 에어드롭으로 보낸 메시지가 담겼다. 해당 팬은 "안녕하세요. 곽윤기 선수님 맞나요? 맞은편 문 쪽 사람인데 너무 팬이라 사인 괜찮나요?"라고 적힌 메모장을 전송했다.
쇼트트랙 선수 곽윤기가 남다른 센스를 선보였다. /사진=곽윤기 인스타그램


이에 곽윤기는 고개를 끄덕이는 영상과 "전 신사에서 내리니까 그전에 기회를 보고 빈자리 두 개 나오면 앉으시죠"라는 메모로 화답했다.

이를 본 누리꾼은 "팬도 선수도 매너가 대박적" "기회를 놓치지 않고 꽉 잡은 팬" "후기 너무 궁금해요" "신박하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