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완전체'로 컴백한 그룹 소녀시대가 '아는 형님'에 출연해 에피소드를 대거 공개한다.
소녀시대는 13일 오후 8시 50분 방송되는 종합 편성 채널 JTBC 예능 프로그램 '아는 형님'에 출연한다.
이날 방송에서 소녀시대는 화려한 퍼포먼스, 여전한 예능감과 한껏 물이 오른 입담 등을 보여줄 예정이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태연은 자신을 '구 리더'라고 소개하며 새로운 소녀시대의 리더 시스템을 공개했다. 소녀시대 멤버들은 "컴백에 앞서 월별로 돌아가며 리더를 맡게 됐고 현재 리더는 윤아"라고 밝혔다.
이에 태연은 "내가 리더를 하던 시절에는 와이파이는 물론 SNS(사회관계망서비스)도 없어서 멤버 모으는 것부터 일이었다"며 이른바 '라떼(나 때는)' 토크를 이어가 좌중을 폭소하게 했다.
써니는 소녀시대 멤버들의 달라진 주량을 폭로했다. 그는 "과거엔 주량으로 나를 따라올 멤버가 없었는데 지금은 술로 치고 올라오는 멤버들이 너무 많다"고 말했다.
소녀시대는 사석에서 이진호와 함께한 술자리 일화도 공개했다는 후문이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