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배우 박신혜가 출산 3개월 만에 셀카를 공개했다.
박신혜는 지난 1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17호 써서 뿌듯한 날"이라는 글과 셀카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박신혜는 편안한 맨투맨 티를셔츠를 입은 채 셀카를 찍고 있다. 메이크업과 헤어를 한 듯한 모습이다.
박신혜는 출산 후에도 여전한 미모를 자랑하고 있다. 볼에 다소 통통하게 살이 오른 모습이 눈길을 끈다. 여전히 청순한 자연미인의 모습이 감탄을 자아낸다.
박신혜는 지난 1월 5년 동안의 열애 끝에 배우 최태준과 결혼했다. 이어 지난 5월31일 아들을 출산해 엄마가 됐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