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홍준표 대구시장은 "공공기관 통폐합으로 출범하게 된 거대조직을 빠르게 안정화시키고, 신속히 혁신방안을 마련해주길 바란다"고 주문했다.
홍 시장은 지난 29일 대구시청 산격청사 접견실에서 간담회를 가졌다. 간담회엔 김기혁 대구교통공사 사장, 정명섭 대구도시개발공사 사장, 문기봉 대구공공시설관리공단 이사장, 정순천 대구시 행복진흥사회서비스원 원장, 김유현 대구디지털혁신진흥원 원장 등이 참석했다.
홍 시장은 "여러 기관과 구성원이 합쳐져 내부잡음이나 갈등이 발생할 우려가 있다"며 "직원들이 기관장의 리더십을 믿고, 따라갈 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대구=황재윤 기자
'동행미디어 시대'에서 대구·경북지역을 담당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