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경북 구미시가 6일 시청 4층 대강당에서 '새희망 구미시대 민선8기 비전 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날 보고회는 민선8기 구미시장직 인수위원회, 시정혁신자문위원회, 비상경제대책TF, 낭만문화축제위원회 등과 지역 소재 대학교 관계자 120여 명이 참석했다.
보고회는 4개년계획 수립 경과보고. 지역 대학과 상생협력 MOU체결, 민선8기 비전 발표, 구미혁신을 위한 열린 토크 순으로 진행됐다.
참석한 한 위원은 "위원회 활동을 하면서 다양한 의견을 제안했다"며 "사업으로 구체화된 것을 보니 지역발전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된 것 같아 뿌듯하다"고 소감을 전했다.
김장호 구미시장은 "시의 모든 정책을 민생경제와 인구유입 관점으로 재점검하고, 시대적 소명을 반영한 정책을 마련하는데 많은 고심을 했다"며 "끊임없는 혁신으로 인구 늘리기, 일자리 만들기, 경제살리기에 시정의 모든 역량을 집중해 진정한 지방시대의 시작을 구미가 선도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구미=황재윤 기자
'동행미디어 시대'에서 대구·경북지역을 담당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