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배우 설인아와 김세정이 우열을 가리기 어려운 외모를 자랑했다. 두 사람은 시상식 시상자로 재회했다.
설인아는 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하트 이모티콘을 게시하면서 김세정과 찍은 셀카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에는 지난 8일 서울 올림픽공원 KSPO 돔(구 체조경기장)에서 열린 '2022 더팩트 뮤직 어워즈'(THE FACT MUSIC AWARDS)에 시상자로 참석한 설인아와 김세정이 무대 뒤에서 셀카를 찍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설인아는 검정 드레스를, 김세정은 흰색 드레스를 입고 흑백의 조화를 이루고 있다.
설인아와 김세정은 지난 4월 종영한 SBS 드라마 '사내맞선'에서 연기 호흡을 맞춘 바 있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전민준 기자
시대 미래산업부 전민준 기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