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갤러리아백화점이 2022년 하반기 채용연계형 인턴사원을 채용한다.
갤러리아는 한화그룹 채용사이트 '한화인'을 통해 이달 31일까지 서류접수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모집 대상은 2022년 12월부터 인턴십 참여가 가능한 4년제 대학교 기졸업자 또는 졸업 예정자이다.
갤러리아는 두 자릿수 인턴사원을 선발한 후 인턴십과 최종면접을 거쳐 신입사원을 선발할 예정이다. 선발직무는 ▲신사업·전략기획 ▲패션/F&B MD·영업관리 ▲마케팅 ▲경영지원 등이다. 채용 진행은 ▲서류심사(11월) ▲면접전형(11~12월) ▲인턴십(12~2월) ▲최종면접(3월) 총 4단계로 이루어진다.
갤러리아는 지난 상반기부터 백화점 현장체험 교육 중심에서 탈피해 실무 수행 중심의 인턴십을 진행 중이다. 지원 직무에 따라 현업부서에 배치받고 3개월간 실제 업무를 직접 수행한다. 이번 인턴십에 참여하는 지원자는 실제 정규사원에 준하는 처우를 받는다.
갤러리아백화점 관계자는 "갤러리아의 채용 키워드는 직무전문성으로 패션, F&B(식음료) 등 유통에 대한 이해와 잠재력을 관심과 열정으로 보여주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연희진 기자
안녕하세요. 머니S 유통팀 연희진입니다. 성실하고 꼼꼼하게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