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의정부시에서 람보르기니 운전자가 사고를 내고 도주한 사건이 발생했다. 사진은 기사와 관련 없음. /사진=이미지투데이


슈퍼카 람보르기니를 운전하던 젊은 남성이 인도를 침범해 도로 구조물 등을 들이받는 사고를 냈지만 사후조치 없이 도주해 경찰이 수사에 나섰다.


15일 경찰에 따르면 이날 오전 1시쯤 경기 의정부시 의정부동 신세계백화점 의정부점 인근 도로에서 람보르기니가 경계석 충돌 뒤 인도를 타고 올라가 구조물 등과 충돌했다.

차량 운전자 A씨와 동승자 2~3명은 사고 직후 차를 버리고 도주했다. 사고 당시 주변에 행인이 없어 인명피해도 발생하지 않았지만 차량은 일부 파손됐다.


사고 차량은 모 캐피털업체 법인의 소유로 파악됐다.

경찰은 차량 블랙박스와 사고 주변 폐쇄회로(CC)TV 분석 등을 거쳐 도주한 운전자의 음주운전 여부와 도주 이유 등도 수사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