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0월 22일(토)~10월 23일(일) 양일간 올림픽공원에서 진행되는 '그랜드 민트 페스티벌 2022'에 ㈜비어케이가 수입 유통하는 글로벌 프리미엄 맥주 칭따오(TSINGTAO)가 주류 브랜드 단독후원한다고 밝혔다.


2022 '오 마이 펀!' 캠페인을 펼치고 있는 칭따오는 '서울 파크 뮤직 페스티벌'을 시작으로 '전주 얼티밋 뮤직 페스티벌', '부산국제록페스티벌'까지 축제에 참여하고 있다.

'그랜드 민트 페스티벌 2022'에서는 칭따오를 만날 수 있는 프로그램도 다채롭다. 우선, 칭따오는 총 6개의 부스를 운영하며, '놀이맥주'로 활약할 칭따오 맥주와 칭따오 논알콜릭을 판매할 계획이다. 또한, 부스 방문객 대상으로 칭따오 굿즈를 증정하는 등 다양한 현장 프로모션을 병행한다.


3년 만에 돌아온 '그랜드 민트 페스티벌 2022'는 올해로 16주년을 맞이한 국내 대표 뮤직 페스티벌이다. 올해는 10CM, 적재, 소란, 어반자카파, 정준일, 볼빨간사춘기, 존박, 이승윤, 정승환, 멜로망스, 데이브레이크, 페퍼톤스 등 감성 저격 아티스트가 대거 출연한다.

칭따오 수입사 비어케이 관계자는 "3년 만에 돌아온 '그랜드 민트 페스티벌 2022'도 함께하게 돼 기쁘다. 가을 감성을 저격할 음악과 칭따오 맥주와 함께 마지막 페스티벌을 만끽하기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