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경기도청소년수련원이 11월 15일까지 2022 환경교육지도자 양성과정 '초록빛'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0일 밝혔다.
'초록빛'은 환경교육지도자를 대상으로 지도자의 전문성 향상과 역량 강화를 위해 마련된 기후변화 환경교육지도자 양성교육 프로그램이다.
모집 대상은 경기도 내 환경교육지도자로 30명 내외를 모집한다. 교육 기간은 11월 17일부터 18일까지 2일간으로 경기도청소년수련원에서 진행된다.
참가비는 1인 2만8200원이며, 참가자 선정 후 입금 안내는 개별 공지할 예정이다.
주요 프로그램은 ▲세계기후변화협상게임 체험 ▲게임 진행 방법과 효과적인 교육 방법 강의 ▲참가자 시연 등이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경기=김동우 기자
'동행미디어 시대' 경기 지역을 담당하고 있는 김동우 기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