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지역난방공사 광주전남지사는 22일 나주지역 장애인 거주시설인 '부활의 집'에서 김장봉사 활동을 벌였다./난방공사


한국지역난방공사 광주전남지사는 22일 나주지역 장애인 거주시설인 '부활의 집'에서 김장봉사 활동을 벌였다.

난방공사 임직원들은 다른 봉사자들과 함께 이날 1500포기의 김장을 담갔으며 100만원 상당의 생활용품도 시설에 기부했다.


난방공사 관계자는 "지역사회의 일원으로서 지역 내 취약계층에게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고자 김장봉사를 추진 했다"면서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아름답고 행복한 동행을 실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광주전남지사는 올해 나주지역 취약계층을 위해 청소년 대상 드론교육, 청소년 장학사업, 아동·장애인 후원사업 등에 7000만원을 기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