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그룹 고막소년단이 26일 오후 서울 구로구 고척스카이돔에서 진행된 카카오엔터테인먼트의 뮤직플랫폼 멜론(Melon)이 개최하는 '멜론뮤직어워드'(MMA)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레드카펫 행사에는 임영웅, 뉴진스, 비오, ATBO, 조나단, 파트리샤, 스테이씨, 엔하이픈, 르세라핌, 멜로망스, 고막소년단, 10CM, 빅나티, 아이브, TXT, (여자)아이들, 몬스타엑스 등이 참석했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