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김용빈 사법연수원장(밑단 맨왼쪽)을 포함한 각급 법원장들이 2일 서울 서초구 서초동 대법원에서 열린 전국법원장 회의에 참석, 국민의례를 갖고 있다.
이날 회의는 코로나 팬데믹 이후 화상회의 방식으로 진행되었던 전국 법원장 회의를 대면방식으로 전환하여 진행한 첫 회의로 김명수 대법원장을 비롯한 대법관-법원행정처장, 각급 법원 법원장 등이 참석했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임한별 기자
머니투데이 경제전문지 머니S 사진부 임한별 기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