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에이디칩스가 상장 규정 개정안 시행으로 관리종목에서 해제되면서 상한가로 직행했다.
12일 한국거래소에 따르면 이날 오전 10시10분 현재 전 거래일 대비 29.93% 올라 상한가 395원에 거래되고 있다.
이 종목은 코스닥시장 상장 규정 개정으로 지난 9일 관리종목에서 풀렸다. 이는 한국거래소의 상장 규정 개정안이 이날부터 시행된 데 따른 것이다.
개정안에 따라 코스닥시장에서 실질 심사 사유인 영업손실 요건이 폐지됐다. 관리종목 지정 요건인 최근 4개 사업연도 연속 영업손실 발생 사유가 삭제되면서 관리종목에서 해제됐다.
에이디칩스는 반도체 설계 및 유통 등을 영위 목적으로 설립됐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