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제약이 14일 오전 서울 중구 더플라자호텔에서 인사돌플러스와 함께하는 '잇몸건강 24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잇몸건강 24 캠페인은 대국민 잇몸 건강 향상을 위한 잇몸 관리 수칙과 함께, '잇몸이 건강해야 인생이 건강하다'는 메시지를 매달 전달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