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그룹 방탄소년단(BTS) 멤버 지민이 입대한 멤버 진을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지민은 15일 팬 커뮤니티 위버스를 통해 "우리 진 형 훈련하고 있으려나"라는 글을 게재했다.
그는 글과 함께 익살스러운 표정을 짓고 있는 진과의 투샷을 프로필 사진으로 변경해 웃음을 자아냈다.
진은 지난 13일 경기도 연천군 소재 5사단 신병교육대에 입소, 멤버 중 첫 번째로 군 복무를 시작하게 됐다. 진은 5주 동안 기초군사훈련을 받은 뒤 자대 배치를 받아 육군 현역병으로 복무할 예정이다. 전역 예정일은 2024년 6월12일이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김유림 기자
안녕하세요. 동행미디어 시대 김유림 기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