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설 연휴 응급실 의료진에 감사 전하는 박민수 2차관
(서울=뉴스1) = 박민수 보건복지부 제2차관이 11일 설 연휴 응급진료체계를 점검하기 위해 충북대학교병원 응급실을 방문, 의료진을 격려하고 있다. (복지부 제공) 2024.2.11/뉴스1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