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M, 군포·대전에 광역시승센터 오픈…"신형 토레스 타보세요"
토레스 EVX를 비롯해 렉스턴까지 5개 모델 시승차 운영
주말 시승 고객 후기 SNS 업로드 시 추첨 통해 사은품 증정
장동규 기자
공유하기
|
KG 모빌리티(KGM)가 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해 '광역 시승 센터'를 운영한다고 14일 밝혔다.
새롭게 오픈한 광역 시승 센터는 KGM의 군포 및 대전 광역 서비스 센터 내 설치 운영해 고객이 편하게 시승 체험을 할 수 있도록 마련했다. 시승을 원하는 모든 고객 누구나 공식 홈페이지에서 시승 서비스 신청을 통해 체험할 수 있다.
온라인 시승 신청은 평일 3타임(오전10시/오후2시/오후3시30분) 중 예약 신청 가능하며, 주말(2박 3일)은 차량 대여도 가능해 가족 여행을 통한 다채로운 체험도 할 수 있다.
오픈 기념 이벤트로는 평일 시승 모든 고객에게는 친환경 에코백을 증정하며, 주말 시승 고객은 시승 후기를 SNS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사은품을 증정한다.
|
시승 차 운영은 토레스 EVX 및 토레스를 비롯해 티볼리, 렉스턴, 렉스턴 스포츠 칸 등 5개 차종을 운영한다. 출시를 앞둔 토레스 플랫폼을 활용한 쿠페 모델과 전기차 픽업 O100 등 신규 모델도 출시 시점에 맞춰 라인업에 포함할 예정이다.
시내 구간+고속화도로 시승 구간은 롱토스로 시간적 여유가 많고 좀 더 심도 있는 시승을 원하는 고객에게 적합하고, 시내 구간의 단 코스는 30분 이내로 짧은 시승을 원하는 고객에게 적합하다. 시승 코스가 아닌 고객이 원하는 자율 코스 시승도 가능하다.
회사 관계자는 "고객의 편의성과 효율성을 높이고자 광역 서비스 센터 내 시승 센터를 마련했다"며 "앞으로 고객의 접근성 및 편리성이 용이하도록 연내 전국 광역 대도시 등으로 확대 운영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장동규 기자
안녕하세요. 시대 장동규 기자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