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S포토] 제55기 삼전 주총



제55기 삼성전자 정기주주총회가 20일 경기 수원 영통구 하동 수원컨벤션센터에서 온-오프라인 병행으로 진행, 주주들이 의장을 맡은 한종희 대표이사(부회장)가 인사말을 경청하고 있다.


'국민주'로 꼽히는 이날 삼성전자 주총은 개회선언, 출석 주식수 보고, 의장인사, 보고사항(△감사보고 △영업보고 △내부회계관리제도 운영실태보고), 회의목적사항, 폐회 등의 순서로 진행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