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
이소라와 옛 연인 신동엽이 재회했다.
7일 머니투데이 보도에 따르면 지난 6일 방송한 쿠팡플레이 코미디쇼 'SNL 코리아' 시즌5 6회에서 이소라는 호스트로 등장했다. 이 무대에서 이소라는 "이 순간이 너무 소중해 기억에 남기고 싶다"며 셀카를 찍었다. 이어 "이 자리에 서기까지 정말 오랜 시간이 걸렸다. 초대를 해준 신동엽 씨에게 감사하다"며 이후 등장한 신동엽에게 "동엽아 나 약속 지켰어"라고 말하며 하이 파이브를 했다.
이에 신동엽은 "약속 지켜줘서 고맙고 내 인생의 한 페이지를 장식했던 친구가 이렇게 나와줘서 정말 고맙다"며 "이렇게 온 거 재밌게 놀아보자"라고 화답했다.
클로징 무대에서 신동엽은 "꿈 같은 일이 벌어졌다. 처음 SNL에서 이소라에게 섭외 전화를 한 게 10년 전인데 오늘 이렇게 나와줬다"며 "사실 나보다 훨씬 많이 고민하고 나오는 게 쉽지 않았을 텐데 감사하다"고 말했다. 잠시 울컥한 모습을 보인 이소라는 "평생 잊지 못할 기억을 만들어준 방청객들과 신동엽, 크루들에게 감사하다"고 답했다.
마지막까지 두 사람은 양손으로 하이 파이브를 하며 훈훈한 모습을 보였다.
이들은 1997년에 공개 연애를 시작해 6년 후 2001년에 결별했다. 지난해 12월엔 이소라 유튜브 채널인 '이소라의 슈퍼마켇'에 신동엽이 게스트로 출연하며 23년 만에 재회해 화제가 됐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전민준 기자
시대 미래산업부 전민준 기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