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동만 국회의원 당선인 부부/사진=정동만캠프
정동만 국회의원 당선인 부부/사진=정동만캠프


정동만 국민의힘 국회의원이 재선에 성공했다.

정 당선인은 11일 "기장군민들께서 보내주신 지지와 성원에 감사드린다"며 "영원히 기장과 함께하며 기장 발전으로 보답하겠다"고 당선소감을 밝혔다.


정 당선인은 "기장의 현안인 교통 문제 해결에서부터 산업단지에 첨단산업, 좋은기업 유치를 통한 청년일자리 창출 등 군민들께 약속드린 일들을 해결해 나가겠다"며 "재선 여당의원으로서 부산과 기장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모든 군민과 함께 손잡고 오직 기장을 위해 더 힘차게 뛰겠다"며 "늘 그랬듯 초심을 잃지않고 진심을 다해 일하겠다"고 강조했다.


정 당선인은 부산 기장군 구의원, 시의원을 거쳐 21대 국회의원으로 당선돼 전후반기 내내 국토교통위에서 활동했으며 이번 총선 승리로 재선의원으로서 부산과 기장의 국토교통 사업 해결에 박차를 가할 것으로 기대된다.